진생마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슬기 조회 8회 작성일 2021-05-03 07:29:23 댓글 0

본문

PX화장품 내돈내산 솔직리뷰

#PX화장품 #내돈내산 #솔직후기 #광고X #화장품후기

[남토북수]인삼열매/진생베리(한국지네틱팜)

안녕하세요. 남토북수의 이다경입니다.
여러분 건강관리에 신경 많이들 쓰고 계신가요?
저는 왠지 요즘 몸이 축축 처지고 기력도 없는데 여름이 다가오고있는 이 시점에 우리 모두 허해진 몸을 보호하는데 신경써야할 것 같습니다.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인삼이 있는데 우리가 흔히 먹는게 인삼의 뿌리구요 하지만 이 뿌리보다 이 부위를 먹었을 때 건강에 더 좋다고 합니다.
줄길까요 잎일까요? 자 어디인지 저와 함께 확인해보시죠.

최근들어 진생베리라 불리는 인삼열매가 각광을 받으며 여러분야에서 활용되어지고 있습니다.
인삼열매는 4년생 인삼에서 7월 중순경 1주일간만 열리는 희귀한 열매로 알려져 있는데요.
기존에는 단순히 인삼 씨앗으로만 인식돼 왔었지만 최근 연구 결과를 통해 인삼 뿌리보다 뛰어난 효능을 지닌것이 밝혀졌습니다.
경기도 연천의 청정지역에 위치한 한국지네틱팜은 지난 16년 동안 인삼열매 기술 연구와 개발에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해왔으며 최첨단 설비와 다양한 특허공법으로 건강식품 및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한국지네틱팜은 어떤 기업인가요?

한국지네틱팜은 오랜시간이 흘렀습니다.
인삼열매와 사람의 태반으로부터 그리고 동물의 태반인 돼지의태반으로부터 시작해서
아이템 자체는 태반과 인삼열매, 인삼열매와 태반 하면은 한국지네틱팜이 17년간의 기술에 대한 노하우를 가지고있는 회사라고 볼수 있습니다.

▶인삼열매를 연구하게된 계기가 무엇인가요?

인삼열매 하면 홍삼보다 사포닌이 30배 강력한 이런 소재의 원료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한테 널리 알려지지 않은 이유는...
인삼열매는 왜 사람들이 따서 버리는 것 이정도로만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그러다 보니까 인삼열매를 누군가가 아니면 어떤 회사가 개발을 한다는 것은 감히 상상을 못하던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희들은 인삼열매 하면은 전 세계에서도 누군가가 식용으로 사용한다는 것은 잘 몰라요 우리나라 역시도 마찬가지이고... 저희들이 중소업체이긴 하지만은 임상을 다 마치고 끝냈습니다.

▶연천 농민들을 돕고있다고 하던데?

그런데 공기와 물을 식품에 사용할수 있는 환경의 요인이 딱 맞는 도시가 연천군이라고 생각을 하고
농민들이 어떤 농산물을 생산을 했을떄 생물로 판매를 하기에는 역부족입니다.
생물은 부패도 잘되고 썩어버리죠.
그런것을 해소 해주기기 위해서 저희들이 연천군에 자생하는 자색돼지감자는
저희들이 100% 수매를 다 하고 가공을 해서 전국적으로 유통을 하고있습니다.

▶어느나라로 수출을 하나요?

저희들은 처음부터 인삼열매를 맞춤형으로 개발을 했다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국내내수시장 보다는 국내 내수에는 홍삼이 잘 알려져있고
다른나라에는 인삼열매에 대한 새로운 각도로 많은 좋은부분으로 보고있는것 같습니다.
현재 중국, 베트남, 미국, 태국쪽으로 원활하게 수출이 되고있습니다.

한국지네틱팜은 GMP와 해썹, 미국FDA 시설등록 등 각종 인증을 획득했으며 자체 브랜드인 진생칸 시리즈 및 다양한 OEM과 ODM 브랜드 제품을 생산해 국내에 공급하는 한편 중국과 미국 등 해외에도 수출하고 있습니다.

▶이 커다란 장비가 하는일이 무엇인가요?

이 장비는요 인삼열매 전문기업이다 보니까 인삼열매로 원료를 만드는 장비입니다.
4증4포(4번찌고 4번말리는과정)인삼열매를 넣어서 추출하고 농축하는 장비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장비는요 저희가 대용량으로 하기전에 인삼열매에 대한 유효성분을 먼저 테스트를 해보고 어떤 조건에서 어떻게 추출하고 어떻게 농축을 해야 인삼열매의 유효성분이 어떻게 더욱 극대화 되는지 알아보는 테스트기계라고 보시면 됩니다.
여기서 소량의 스케일로 추출과 농축을 거치게되고 최적의 조건이 갖춰지게되면 대량기계에서 추출 및 농축을 하게됩니다.

▶여기는 뭐하는 곳이에요?

여기는 저희 회사의 인증중에 하나임 GMP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업 인증이되는 기능성 식품 제조라인으로서


또한 한국지네틱팜은 인삼 발효에 유익한 균을 된장에서 직접 추출해 자체적 균과 미생물을 장독대에 따로 보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 항아리들은 뭐에요?

저희들이 인삼열매를 발효를 시킬떄 자체적인 균주를 보관을 하고있습니다.
그 균주의 이름이 락토바실루스균주라는 것인데 이것은 일반적인 사람들은 된장이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회사의 큰 자산이기도 합니다.

진생베리에는 노화를 억제하고 당뇨를 예방하는 성분을 지녔으며 또 간기능을 강화해 알코올 분해와 숙취에 효과가 있고, 알츠하이머 환자의 인지기능과 기억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제품들의 기능을 설명해주세요.

간보호 인지기능 그다음에 치매에 신물질로 우리가 대단한 각오로 연구와 임상을 다 완료한 상태입니다.
그런데 화장품으로도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식용으로 사용하면 당연히 피부에도 와닿는게 좋은물질이라고 생각을 하고 저희들이 최초로 화장품으로 개발을 했습니다.
무엇이 있냐 하면은 아이들 아토피 그리고 임산부들의 튼살 그리고 보습제 우리가 주름에 관한 부분을 세월이 흐름에 따라서 얼굴에 주름에대한 고민이 많죠 그에 대한 적용을 하니까 굉장한 효과가 있었습니다.

한국지네틱팜은 자체의 생명공학연구소에서 이러한 인삼열매의 효능을 극대화 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하고 있으며 진생베리와 돼지 태반으로 만든 여러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까지 출시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들의 기능을 설명해 주세요.

저희들이 자체적으로 생명공학 연구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말이 무엇인가 하면 연구진들도 있지만 대학교와 산학협력을 해서 개발에 대한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산업통상자원부 라던지 중소기업청에 대한 지원도 받으면서 어떤 아이템에 농산물에 대한 효능·효과를 검증받기 위한 그런 연구소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네 이곳 한국지네틱팜에서 최첨단 설비로 최고의 건강기능 식품을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한국지네틱팜의 인삼열매라면 월요일에도 에너지 가득넘치게 일을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가정의 달을 맞아서 가족과 주위 사람들의 건강을 챙기기 위한 선물로 인삼열매 어떠신가요?
지금까지 남토북수였습니다.

2019 09 11볶은 소금만들 필요 없다

소금 집에서 볶을 필요 없습니다. 이미 불순물도 제거하고 수분도 제거한 소금이 마트에 널려있습니다. 소금을 볶아 먹는 것은 과거 갯벌 흙바닥 천일염 시절 만들어진 습관입니다. 소금을 알면 건강이 보입니다. 왜 소금을 집에서 볶아 먹을 필요가 없는지 진실을 알려드립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victorianbelvider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