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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키픽, 소비자 맞춤형 '반셀프 인테리어 서비스'로 1인가구 겨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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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머니투데이대학경제 작성일19-12-16 00:00 조회8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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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키픽은 인테리어 제품부터 시공 전문가까지 소비자가 자유롭게 선택해 시공 실패율은 낮추고 가성비는 높이는 '인테리어 전문가 중개 플랫폼'을 개발, 내년 1월 선보인다.\r

픽키픽 정진환 대표는 "셀프인테리어는 인테리어 제품을 비롯해 시공까지 소비자가 직접 수행한다면, '반셀프 인테리어'는 소비자가 시공범위와 제품만 선정하고 시공은 전문가에게 맡기는 효율성을 극대화한 방식"이라며 "우리 기업은 프리랜서 전문가에겐 일자리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겐 공정별로 필요한 인테리어 전문가를 매칭한다"고 말했다.\r

정 대표는 이어 "소비자는 벽지, 마루, 페인트 등 10종류 이상의 자재, 디자인과 함께 적합한 시공 전문가를 선택하면, 인테리어 업체보다 약 10~50% 저렴한 가격으로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다"면서 "특히 우리 서비스는 인테리어 시공 하자보증과 공사대금 안전결제까지 보장한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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