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집증후군제거

피톤치드도 못 잡는 새집증후군..‘다이슨 크립토믹’ 공기청정기로 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말랑리뷰 작성일20-01-20 00:00 조회27회 댓글0건

본문



[말랑리뷰] 아직도 이사를 앞두고 새집증후군 해결을 위해 증명 안 된 피톤치드 원액이나 편백수를 뿌리시나요? 언론 등을 통해 밝혀진 사실은 피톤치드가 포름알데히드 등 새집증후군의 주요인으로 꼽히는 화학적 오염물질에 특별한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피톤치드가 새집증후군을 100% 제거한다는 것은 과장 광고라는 것이죠.

말랑리뷰는 다이슨이 지난해 출시한 ‘다이슨 퓨어 핫앤쿨 크립토믹 공기청정기’를 써봤습니다. 이 제품은 기존 다이슨 공기청정기에 포름알데히드를 지속적으로 파괴하는 필터를 새로 장착한 것이 특징입니다. 1급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는 페인트 등 실내 인테리어나 소독약, 카펫, 의류 등에서 지속적으로 방출되는데요. 다이슨 퓨어 핫앤쿨 크립토믹 공기청정기는 바로 이 분자 수준의 포름알데히드를 지속적으로 파괴해 소량의 이산화탄소와 수증기로 전환해준다고 합니다.

실제 이사를 갈 신축 아파트 내부에서 다이슨 퓨어 핫앤쿨 크립토믹 공기청정기를 틀어봤습니다. 초반에는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포름알데히드와 벤젠, 이산화질소을 포함한 화학적 오염물질(VOC) 농도가 높다는 경고와 함께 공기청정기가 강하게 돌아갔습니다. 이후 시간이 지날수록 미세먼지와 화학적 오염물질 농도가 낮아졌습니다.

새 집 입주를 앞두고 새집증후군이 걱정되는 구독자분이라면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뿌리는 것 대신 다이슨 퓨어 핫앤쿨 크립토믹 공기청정기를 돌려보는 것 어떨까요?

촬영 : 김종호 / 편집 : 백현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1건 1 페이지
  • RSS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victorianbelvider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