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스키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봄여름가을겨울 조회 73회 작성일 2020-06-21 16:37:43 댓글 0

본문

다리살빼기 하나도 안아픈 종아리시술 & 종아리보톡스를 직접 받고 온 리얼후기 / 인애킴

안녕하세요! 인애킴입니다!
서른전에는 살빼야지 하면서 제가 드디어 크게 지르고 온
종아리시술! 날씬했을때도 워낙 종아리는 튼튼했고
살이 안빠지던 부위라서 이번에 시술을 받아보았어요!
저와 같은 고민이 있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영상을 만들어보았답니다 :)
무튼 다이어트를 앞으로 더 열심히 해볼게요 ㅠㅠ!!!
식단이나 운동과 같은 컨텐츠도 조만간 가져올게요!
_
동안중심 압구정점
#다리살빼기 #종아리시술 #종아리보톡스
#종아리시술후기 #종아리보톡스후기
_
보고싶은 메이크업, 궁금한점이 있으면 언제든 댓글 달아주세요!
_
?네이버 인플루언서 홈 : https://in.naver.com/inaekim
?블로그: http://blog.naver.com/iakim7214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akim7215/
?유튜브: https://www.youtube.com/inaekim
?네이버TV: https://tv.naver.com/inaekim
은아 : 종아리는 진짜 안 빠져요.. 지옥의 허벅지는 빠지긴 하는데 운동해서 근육만 붙는 사람들은 진짜 진심으로 안빠짐..
박소율 : 전_발목이랑 허벅지는얇은편인뎅 ㅠ근데 종아리가___ㅠㅠ운동땜에나우더라구요__마른체형?에 울퉁하니보기가너무싫네요_____ㅠㅠ
허윤희 : 젊었어그래요 나이드면다리는약하고배만나오고ㅡㅎ
최고다메시 : 종아리보톡스맞으면 걸을때힘든데
많이걷기가 힘들어요
Z : 지금 한달 됐는데 효과 있으셨나요?? 종아리 검색하다 보게 됐어요 시술까지 받아야 하나 절실하네요 궁금해요 ㅜㅜ

종아리알 고민녀, 더블스키니 시술 체험 후기

종아리알 고민녀, 더블스키니 시술 체험 후기
평생을 종아리알 때문에 고민이였던 그녀
모델일을 하면서 하이힐을 신어야 했던 그녀의 스트레스는 이만저만이 아니였는데요
마이클리닉 네오더블스키니 시술후 몰라보게 변해버린 그녀의 종아리라인

생로병사의 비밀 - 의료용 압박 스타킹과 스키니진은 같은 효과? 관건은 종아리 펌핑력!.20161012

의료용 압박 스타킹과 스키니진은 같은 효과? 관건은 종아리 펌핑력!
종려나무종려나무 : 라도말투
97퍼 좌ㅍ일듯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7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victorianbelvider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